본문 바로가기
🌞 일상/2025

4월 일상 모음

by 훌라리요 2025. 5. 27.

4월 일상 모음이 한 번 밀리니까 5월 일상 조각들이 계속 밀려서 안 쓰게 됨 (블로그 포스팅 순서 이슈)

얼른얼른 4월 일상 모음 스따뚜


첫째 주

 

 

구내식당 점심 / 멘지 점심

4월에는 구내식당 자주 이용함. 지갑단속 시작했음. 물가 넘 비싸쟈나

구내식당 가면 점심이 8천원!

10장 현금으로 사면 1장을 공짜로 줌.. 8만원 현금박치기 했음

 

구내식당 쭉 가다가 금요일엔 맛있는 거 먹으러 나가기


 

회사 근처 푸드트럭

회사 근처에 푸드트럭이 와서(벚꽃 축제) 피자랑 츄러스 아이스크림 사 먹음! 사진에는 없지만 고르곤졸라 피자도 샀음

굿굿. 피자가 맛있어서 퇴근길에 또 살까 고민했음

 

그리고 근무시간에 잠깐 나와서 산 거라 더 재밌고 더 맛있었는 듯 ㅋ.ㅋ


 

 

푸일리 가방!

훌라 S횐님이 푸일리 가방을 직접 만들 오심. 같은 횐님들한테 가방 하나씩 주셨음. 대박적

금손인 거에 1차 놀라고 한 명씩 다 나눠준 거에 2차 놀람. 역시 스윗횐님

 


둘째 주

 

 

회사 간식데이

회사에 간식데이가 있는데, 이번 간식은 통바베큐였다.

술 먹고 싶으면 먹을 수 있었음. 해가 길어져서 저녁인데도 날이 밝았음. 날씨 굿굿

 

 

 

저녁 늦게까지 놀다가(나 왤케 신나 했지) 남은 사람들끼리 2차 가려고 했는데 월요일이라 그런지 휴무인 가게들이 많았음

아쉽지만 2차는 다음에 하기로 하고 인생네컷 찍고 집에 감

다음날 인생네컷 보는데 사진에서 술냄새났음 ^.ㅠ


 

 

회사 점심시간에 피크닉

회사 근처에 벚꽃길이 있어서 그 근방에서 피크닉함

돗자리 챙기고, 김밥 사고, 후식 과일 챙기고 피크닉 궈궈

같이 간 분이 음료도 사줬음 ^_^


그리고 이때부터 지옥의 야근이 시작됨

회사에서 용역사업을 하고 있었는데, 발주기관에서 다음 달까지의 마감기한을 다음 주로 앞당겨버림.. 나한테 왜굴해..?ㅠㅠ

어떡하긴.. 돈 벌어야지.. 마감기한 맞추려고 계에속 야근하고 주말 출근함

주말출근하느라 4월달 약속들 다 미뤘음 ㅠㅠ 심지어 훌라도 못 갔심 엉엉

4월달 날도 좋고, 꽃도 예뻤는데 아숩다 아수워

 

 

 

토마토 물주기 미션

그리고! 피크닉 같이 간 동료분(S씨)한테 미션을 받음

동료분이 회사에서 토마토를 키우는데 출장이 잡혀서 그동안 내가 물 주기로 했음

주말출근했을 때도 물 줬음!

 

그 결과

열매가 나오면 제일 먼저 맛보는 특권을 얻음

🍅야홋 토마토 내 입으로 다 들어와🍅

 

그리고 토마토주인 S씨가 커피도 사줬음! 맛있고 비싼 걸로 사주심 ㅎ0ㅎ

 


셋째 주

 

 

회사 앞 플리마켓

회사 앞에는 달에 한 번씩은 플리마켓이 열리는데 플리마켓이 열리면 난 자제력을 잃어..

단호박우유 넘 맛있어서 샀고, 고양이 장난감(캣닢볼)도 있길래 구매했다.

 

그리고!! 진짜 25년 동안 지금까지 제일 잘 산 템 1순위 '오돌톨'

스트레스볼인데 개인적으로 로제 스트레스볼보다 촉감이 내 스타일이었음

혹시 지금 쓰고 있는 게 망가지면 인터넷으로 사려고 사이트 알아보기도 했음 굿굿

오돌톨 왕 추천함당


 

넘 더워서 탁상용 선풍기 삼

4월인데.. 더워요.. 말이 되나

오후가 되면 삼실이 더워서 결국 하나 샀음

다이소에서 탁상 선풍기 나오면 사려고 존버하다가 더위에 졌음 


 

훌라 축무연습도 본격적으로 시작함

 

축무로 훌라 춤추기로 해서 한 달에 한 번 만나기로 했음. 이건 1차 연습

[🌊 훌라] - 11 결혼식 축무로 훌라를(1) : 가능한?

 

11 결혼식 축무로 훌라를(1) : 가능한?

 

009d00.tistory.com

 

연습실 2시간 대여했는데, 출근을 해야 해서 1시간만 바짝 연습하고 나왔음

빌어먹을 주말출근 ㅠㅠ

 

 


 

 

넷째 주

 

 

삼실 책상에 화분 놓음

야근때문에 힘들었는데 이렇게라도 기분전환 했음

밑에 있는 꽃은 며칠 지나니까 이쁘게 만개했음. 이뿌당

 


 

점심으로 타코도 먹으러 가고, 고수케이크도 먹으러 감

음식 후기는 따로 쓰겠음!

고수 케이크 먹어본 사람? 

🤚🙋‍♀️ 저욧

 

생각보다 고수향이 안 났음! 맛있게 먹었음


 

토마토 주인 S씨가 생일이었음 !!

한껏 축하해 주고 근처 젤라또 집에서 젤라또 사 먹음

우리가 젤라도 놓고 생일축하 노래 부르니까 젤라또 사장님이 생일 축하한다며 서비스 주셨음

대박 맛있었음!!

 

 

 

~~정리하면~~

4월은 갑작스러운 업무폭탄으로 야근 왕창했음

주말출근도 해야 하느라 4월 약속을 전부 미뤘음!! 그래서 4월달 일상에 주말 얘기가 없음 ㅋㅋ

타고난 집순이라 하루라도 집에서 쉬어야 하거덩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