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억을 되살려가며 쓰는 1월 일상 모음
레고고
1월 첫째 주


제주도
제주도 한라산 등반함
최근 4-5년 간 매년 겨울에 제주도를 가곤 했는데 한라산은 처음이었음
진짜 힘들었고 하산할 때 발이 불편했는데, 결국 발톱에 멍들고 발톱 빠지려고 함
제주현대미술관도 갔는데 미술관만 가서 아쉬웠음. 다음에는 하루 날 잡아서 온종일 둘러봐야겠음

2025 토정비결
케이뱅크에 토정비결 볼 수 있길래 봤음
주변의 인정을 받고 큰 결실을 보게 되는 한 해! 감사링
1월 둘째 주


1인 샤브
날이 추워서 그런지 1인샤브에 푹 빠졌음. 1월에 자주 먹었음

스타벅스 해리포터
스타벅스가 해리포터 콜라보했다고 해서 먹었음. 굿굿
혼자 일회용품 안쓰기 챌린지 중이었는데 결국.. 예.. 그렇게 됐다

성수 스모크포인트
폴드포크 수제버거 맛있게 먹어서 또 왔음
역시 또 맛있음! 고기 장난아님

선물 받은 커피
실장님이 여행 갔다가 기념품으로 주심
'본 커피 필터는 1회만 사용하며 사용 후 버리시면 됩니다.'
이 문장 읽고 외국어에 눈 트인 줄 알았음
이 커피는 아직 애껴 먹는 중임
언니 웨딩드레스 샵 고르는 데 따라 감
웨딩드레스 샵에서 사진 찍으면 안 된다고 해서 그림 그림
그 와중에 웨딩플래너가 연락도 없이 지각함언니랑 예비형부가 계속 연락해서 겨우 연락됐음아파서 늦잠 잤다고 함...
결혼식까지 함께 해야 할 사람이니.. 좋게 좋게 넘어갔음..

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
지킬 앤 하이드 보러 갔다 옴
엄마, 언니, 나 셋이 찍은 사진인데, 사진에서 각자의 성격이 보임 ㅋ.ㅋ
지인짜 재밌게 보고 왔음
1월 셋째 주

1인 샤브
또 1인 샤브 먹으러 옴
근처에 새로 생겼다길래 먹으러 갔음

훌라 파우스커트
파우스커트 새로 장만함!!!
대만족

아울렛
언니 따라서 오랜만에 아울렛 감
이쁜 옷 발견
1월 넷째 주



얼땅쟈
저번에 Y언니랑 갔는데 맛있어서 또 감
요즘 내가 최고 애정하는 레이디들하고 같이 갔음
내가 좋아하는 빵집에서 브런치 먹고
설연휴 때 먹을 빵들 샀음. 빵으로 곳간을 채우리

1월 마지막 주
왔습니다 설 연휴가 왔습니다
원래 대학 친구들과 여행 가려고 했는데 친구의 응급실행 이슈로 (아프지마^.ㅠ) 여행은 다음으로 미뤘음
이번 설은 집에서 가족들과 보냄
집 청소도 하고 김치냉장고, 에어컨 바꿨음!! (엄마가)
가전구독 해봤심 (엄마가)
그리고 넷플에서 보고 싶은 영화가 생겼는데 무섭다 그래서 못 보고 있는 중..
레디 오어 낫 영화 보신 분..? 🤚

올해는 모방소비를 안 하려고 다짐해서 텀블러랑 도시락가방 안 샀음!
텀블러 = 이미 있음
도시락 가방 = 도시락 안 싸들고 다님. 필요 없음..
나 자신 칭찬해


이쁘긴 이쁘다
사고 싶게 생겼음
'🌞 일상 > 2025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5월 일상 조각 : 엄마랑 데이트(영화 파과 / 크록스 빵 / 쇼핑) (1) | 2025.05.28 |
|---|---|
| 4월 일상 모음 (2) | 2025.05.27 |
| 4월 일상 조각 모음 : 독사과를 먹은 백설공주, 왕비는 살인죄일까 살인미수일까 (2) | 2025.05.04 |
| 3월 일상 모음 (4) | 2025.05.04 |
| 2월 일상 모음 (2) | 2025.03.12 |